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
뉴스&언론매체

구스통 기사를 한눈에!
구스통이 이렇게 힘쓰고있어요~ 뒤로가기

구스통, 신학기 맞아 봄맞이 '쿠폰박스 이벤트' 진행

기사입력 : 2019-03.04 14:42:08


[세계파이낸스=이경하기자] 구스통은 3월 신학기를 맞아 육아와 직장 생활을 하는 주부들이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는 상품 똔느 간식들을 엄선해 약 8개의 인기 품목에 대한 쿠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.

구스통에 따르면 봄맞이 ‘쿠폰박스 이벤트’는 풀린 날씨에 가족끼리 간단한 캠핑 등 야외활동을 즐기거나 아이들 반찬 준비에 도움이 되는 구스통의 폭발적인 인기 품목들 중 소시지, 베이컨, 돼지양념구이, 패션후르츠 등 약 8개의 선정된 상품들을 할인하는 쿠폰을 제공하는 행사다.

쿠폰은 구스통 홈페이지 ‘쿠폰박스’ 페이지에서 다운로드 후 주문 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. 쿠폰 사용기간은 4~7일이며 기간제 쿠폰으로 수량이 한정적이고 진행되는 품목이 인기 품목인 만큼 선착순으로 조기 소진될 수 있다고 구스통 측은 설명했다.

구스통 관계자는 ”주문 기간 동안 쿠폰박스 외 신제품 준비에 선보였던 ‘맛찾아삼만리’에 등장했던 제품 출시와 구스통만의 시스템인 ‘절대미각’ 등을 만날 수 있다”며 “구스통을 찾아주시는 구독자 분들을 위해서라도 더 큰 혜택을 즐기실 수 있도록 다양한 특가 상품 및 신제품 컨텐츠와 다양한 이벤트를 추가로 선보일 것”이라고 말했다.

lgh0811@segye.com


꽃피는 계절 3월, 새롭게 구스통에서 진행하는 봄맞이 '쿠폰박스 이벤트'는 가족끼리 간단한 캠핑 등 야외활동을 즐기거나 아이들 반찬 준비에 도움이 되는 구스통의 제품으로 소시지, 베이컨, 돼지양념구이, 패션후르츠 등 약 8개의 선정된 상품들을 할인하는 쿠폰이다. 구스통은 "신학기에...

2019.03.04 | 이코리아

비밀번호
수정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